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가리

비얼디드키드 스웻 팬츠 :) 29cm 구매 후기

비얼디드키드 Garment Dyed Sweatpants_Chacoal

 

비얼디드키드 에서 첫 구매한 상품입니다!!

 

비얼디드키드 는 다른 분들이 생각하기에 실루엣 팬츠로 더 유명한 브랜드 일수 있습니다. 

 

그치만 캐쥬얼쟁이 인 저는 실루엣 팬츠보다는 스웻 팬츠에 더 눈이 멀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마침 곧 가을, 겨울이니 어두운 색에 두꺼운 팬츠를 구입하고 싶었던 저에게 딱 이었던 거 같아요

 

제품 구성
비얼디드키드 제품 패키지

크.. 포장 깔끔..

 

포장을 뜯어봤을 때 두께감도 좋았고 제가 생각했던 색깔이라 만족도 별 5개

 

다만 허리 부분이 굉장히 좁아 보여 사이즈 미스 난 게 아닌가 싶었지만 밴딩으로 처리되어있어 허벅돼 인 저에게도 부담되지 않았고 나름 괜찮은 핏이 연출되었습니다

 

 

구매 페이지
비얼디드키드 구매 페이지

 

29cm 사이트에서 구매하였고요 지금은 품절되었네요 ㅠㅠ

 

바지 앞 모습

 

일반 스웻 팬츠랑 다른 점은 앞에 원턱 이 잡힌다는 점! 

 

이런 사소한 게 포인트가 되는 거 같아 좋았습니다.

 

바지 뒷 모습

 

상세정보 ))

 

상세설명
상품 상세정보

 

비얼디드키드 는 사이즈가 S-M / M-L로 나오는데 보통 S-M 입는 분들은 완전 루즈한 느낌 내고 싶으면 M-L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통통하신 분들은 그냥 M-L 가는 게 정답인 듯..

 

감상평 )

 

두께감 좋고 핏 좋고 무엇보다 저 원턱 잡히는 과하지 않은 디테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만약 턱이 잡히지 않았다면 제가 갖고 있는 다른 팬츠들과 별 다를 게 없다는 생각에 이번 쇼핑도 만족스럽게 성공한 것 같습니다 ㅎㅎ

 

올 가을, 겨울 괜찮은 와이드 스웻 팬츠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2021.09.30 - [일상 노가리] - 아조바이아조 후드티 :) 내돈내산 후기- Daily's SSogo

 

아조바이아조 후드티 :) 내돈내산 후기- Daily's SSogo

이제 여름은 거진 다 끝난 것 같고 가을 겨울 준비를 위해 서치 하다가 찾게 된 아조바이아조 니트 후드티입니다!! 제가 평소에 맨투맨 후드티 등 편하게 입는 걸 추구해서 웬만하면 쇼핑할 때

sso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