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가리

kt 엠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통신비 최저가 바꾼 후기

kt 엠 모바일 한 달 만원도 안 되는 가성비 요금제

* kt 엠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로 바꾼 후기!!

 

제가 일 특성상 업무용 핸드폰을 하나 더 만들었는데 원래 쓰던 본 폰 요금이 5만 원 , 업무용 폰은 전화만 하는데 3~4 만원 사이로 요금이 나오는 거예요. 물론 기기값도 포함되어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서브 폰인데 본 폰이랑 비슷하게 요금이 나오니 고정지출을 줄이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뜰폰 요금제 찾아보다가 kt 엠 모바일 이벤트가 눈에 딱!! 

 

한 달에 많이 쓰면 전화는 1000~1500 분을 사용하고 데이터는 1GB 정도? 이기에 나를 위한 상품이 아닐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고민도 안 하고 바로 갈아타려고 고고 했죠.

 

요금제 광고 사진
kt 엠 모바일 광고 화면

 

요금제 상세 설명 사진
가성비 요금제 상세 설명


이 설명을 보니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고민했던걸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요금제였습니다.... 

 

 

진행과정 설명 사진
진행과정 살세 설명

 

 

알뜰폰 요금제는 kt 엠 모바일에서 해보는 게 처음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지 하면서 여기저기 사이트를 뒤적거리다

발견한 바로 배송!!  배송 가능한 주소를 확인하고 가능하다면 2시간 이내 유심이 도착해요 그 후에 셀프 개통하시면 됩니다. ( 근데 저는 한 3시간 걸린 듯요..)

 

 

 

유심 사진
유심 상품 사진

개통 후기

개통 시간 ( 10~19시 ) 맞춰서 셀프 개통 진행! 어려운 거 하나 없이 설명 자세하게 나와있었습니다

오히려 엄청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ㅎㅎ 

 

지금 바로 배송, 셀프개통 관련해서 이벤트도 많이 진행 중이니 핸드폰 요금이 많이 나와서 알뜰폰 고민 중이신 분들이면 한번 들어가서 둘러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돈도 없는데 한 달에 업무폰을 4만 원씩 내고 있으니 바꾸시면 충분히 도움 되실 겁니다. 

업무폰 개통하시는 분들은 알뜰폰 요금제 강추입니다!!

 

* 약 1년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 안 되지만 고정지출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