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가리

남양주 떡볶이 전문점 바글바글 - 우리동네 맛집 - Daily's SSogo

남양주시 떡볶이 맛집 바글바글



남양주시 진접에서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브랜드 떡볶이 등은 많이 먹었지만 분식집 떡볶이를 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마침 배도 꼬르륵이라 바로 배달의민족 서치!! 분식 떡볶이 중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곳으로 골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전문점 바글바글' 제가 시킨 가게 상호명입니다 리뷰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는 거 같아 바로 메뉴 검색! SET 3번 + 찰순대 + 오징어튀김 ( 리뷰 이벤트로 미니핫도그 받았어요 )를 주문했습니다.

 

배달 주문이라 최소 주문금액 맞추려다 보니 너무 많이 시켰습니다. ㅠㅠ 



분식사진

 

 

남양주시 진접에서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브랜드 떡볶이 등은 많이 먹었지만 분식집 떡볶이를 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마침 배도 꼬르륵이라 바로 배달의민족 서치!! 분식 떡볶이 중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곳으로 골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전문점 바글바글' 제가 시킨 가게 상호명입니다 리뷰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는 거 같아 바로 메뉴 검색!

SET 3번 + 찰순대 + 오징어튀김 ( 리뷰 이벤트로 미니핫도그 받았어요 )를 주문했습니다.

 

배달 주문이라 최소 주문금액 맞추려다 보니 너무 많이 시켰습니다. ㅠㅠ 

떡볶이
떡볶이

떡볶이는 예전 학생 시절 때 먹었던 학교 앞 분식점 느낌은 났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았고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양도 푸짐하게 주셔서 먹다가 ' 버릴까..? ' 할 정도로 넉넉히 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징어튀김 생각보다 엄청 커요..  약간 브랜드 햄버거에서 파는 기다란 치즈스틱(?)

두꺼운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빨리 먹고 싶은 생각에 다른 사진들은 못 찍었습니다. ㅠㅠ

결국 다 먹지는 못했지만 가격 대비 맛도 좋았고 양도 좋았으니 저만의 맛집을 찾은 거 같아 기분은 좋았습니다.

 

남양주 진접에 사시면서 분식집 떡볶이가 생각나신다면 한 번쯤 배달시켜 드셔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